본문 바로가기
집에서놀수있는놀이를해요

야광액체슬라임을만들어보았어요.

by 현이야놀자 2020. 7. 18.

야광액체슬라임을만들어보았어요.

 

야광액체슬라임을만들어보았어요.

오늘은야광액체슬라임 놀이를해보았어요.

평상시에 아이와놀것을 찾는도중 현이가 자꾸 액체슬라임을 만들다고한다지머에요~

그래서 한번만들어볼려고 인터넷쇼팅을 찾아보았어요.

그중에서 발견한 야광액체슬라임이라는게 눈에들어오더라고요.

주문을하니 그다음날인가배송이 오더라고요.

박스개봉을 할려고하는대 조금참고 하자고 이야기를했더니 아이는 응해주더라고요.

토요일이고 오늘 집에서 할게없어서 잠깐의 틈을이용하여

야광액체슬라임을 만들어보았어요.

저희는 따로 기타부재료도 준비했답니다. 

집에남는 토핑을 이용을했어요~

야광액체슬라임만들기로 시작을해볼거에요.

책상등에서 놀이를 진행하시면되고요.

아이가 바닥에 흘릴수도있고 지저분하게 할수도있는대 마음껏놀라고 처음부터이야기해줘야해요

왜냐면  아이가 노는곳이 액체슬라임세상이되어버리니깐요

사용전에는 설명서를 읽어주고 어떻게하는지 아이에게 알려주고

보호자감독하에 순수한 아이혼자 놀이를 시켜봤어요.

이렇게해야지 아이에게도 독립성이생기니깐요.

그래~ 자  마음대로해봐!! 라고요^^

시작하자마자 액체슬라임박스를 뜻고 가져온준비재료를 열심히 펴놓더라고요.

그리고 혼자서씩씩하게 놀이를 시작하더라고요.

뿌듯한것같아요^^

액체슬라임의 재료를 통에다 넣고 손에 달라 붙은 액체슬라임을 어찌해야될지 고민에빠졌어요

옆에 토핑사용도해야하는대 언제 쯤사용할지 멀리서 지켜만보았답니다.

그래도 잘시작하고 여러가지를 섞어서 TV에서보는 액체슬라임 비주얼이 점점 시작하는것같더라고요.

두손에 액체슬라임이 달라붙었어요.

배합이 조금잘못된건지 손에 엄청붙고 그러는대 재미있게 놀려는 아이들의본성이있기때문에

열과 최선을 다하더라고요.

점토와 기타부재료를 계속해서 넣어주고 섞고 하는모습이에요.

부족하면 더 넣어서 사용을하는모습이고

자기가 할려는 의지가 많더라고요.

 

잘섞은 액체 슬라임에 이제 토핑을 넣고 슬라임과 또 섞어주었어요.

이때가장 많은 집중을하더라고요

이미거실은 토핑세상이되어가고있었습니다.

그래도 아이가 재미있게놀수있는 기회를 준다는건 

참좋은일이겠지요?

정말 재미가 넘치는 야광액체슬라임 놀이인건 확실한것같습니다.

그리고 부족한 재료는 그때그때마다 더 넣어줘서배합또한 잘시켜주더더라고요.

만들어진 야광액체슬라임을 통에 담고 빼고 담고빼고 계속해서

놀이에 흠뻑빠져있어서  말도없이 묵묵부담으로 놀이를 이어갑니다.

액체슬라임만들기 놀이가 이렇게 흥미로울줄 오늘알게되었내요

맨날 유튜브나 티비나 그런곳에서 하는 액체슬라임놀이를

집에서 한번해보았어요.

https://youtu.be/MsxLzW3oxFg

이놀이를 하면서 멀리서지켜본결과 아이들은 혼자서도 잘놀고

또한, 자기자신이 원하는 놀이를 하게되면 집중력이 엄청커지는것

같더라고요.

어린이놀이 찾기가 많이힘드실것같은대요.

요번주말에 한번 도전해보시는건어떨까요?

강력추천드리겠습니다. 

집에서할수있는놀이로 가성비가 현제까지 가장 좋았던놀이같아요.

놀이시간은 1시간정도한것같은대요.

편집을해서 16분정도로 저희 현이야놀자 유튜브에 올려놓았어요.

다음에 진행할 놀이를 생각하고있습니다.

좋은 놀이정보가 있으시다면 댓글로알려주시면

한번 도전해볼수있을것같습니다.

항상 어린이를 위해서 좋은영상과 좋은 컨텐츠로 보답해드리는

유튜브 현이야놀자TV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구독,좋아요

는 다음영상을 만들기위해 많음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주말잘보내세요.

댓글